여행후기

블루마운틴 개인가이드님과 함께했어요!

우리는, 신혼여행으로 시드니 여행을 택했어요. 자연관경이 너무 좋다고 소문이 이미 자자한 호주!

저희 커플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추억이기에, 처음부터 정말 고민이 많이하며 선택한 “#호주무한투어”

스크린샷 2019-03-30 오후 9.12.31

제 친구 커플은 괌을 갔는데, 세커플 정도가 함께 벤을 사용해서, 여행지에 이동하는동안 굉장히

어색했다고 했었거든요! 이런 고민을 “#호주무한투어”에서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일단 숙소앞 픽업은 기본이고, 다른 분들과 합석하지 않으며, 오롯이 저희만의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수있었다는!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말 북적북적한 도시를 떠나 조용한 곳을 원했던 우리에게 딱 맞는 장소였어요.

스크린샷 2019-03-30 오후 9.12.52

이 대자연을 어떻게 사진에 다 담을수 있을까 고민될 만큼 광활한 블루마운틴의 모습이에요.

그날 그날 날씨에 따라서 정말 다양한 모습을 연출한다고 설명해주시던 가이드님^^

보이시는 나무들중에 대부분은 코알라 먹이인, 유칼립투스에요. 독특한건, 햇빛이 비치는 곳을 직접 눈으로 보시게되면

푸른빛이 감도는걸 볼수있어요! 그저 초록색이 아니라구요..ㅠㅠ이 글을 쓰며 다시한번, 기술의 한계가느껴지는 대목이네요..

 

스크린샷 2019-03-30 오후 9.13.10

“호주하면 캥거루지!” 하며, 샀던 인형이 이렇게 쓰일줄이야.. 후.. 정말,ㅋㅋ이번여행에 신의 한 수!!

예쁜 광경에 묻히면 귀여운 소품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작은 소품가져가서 인생샷 건지기 추천~!! ^^

 

 

정말, 호주 야생의 자연과, 맑은공기, 사진으로 절대 담을 수 없는 이 곳 “호주무한투어”와 함께

마음에 가득가득 담고 왔어요.  감사드려요~!!

LEAV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