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

 시드니 여행, 이제 편하게 시작하세요.

이른 아침 공항에 도착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반나절투어. 

공항픽업 ~ 숙소 도착까지 5시간으로 구성된 투어 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1. 숙소 체크인 까지의 짜투리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으신 분.
  2. 차량 없이는 가보기 어려운 핵심 포인트 투어.
  3. 숙소 이동할 때, 체크아웃-체크인 까지의 비는 시간을 알차게 할용.
  4. 오후, 저녁 비행일 경우: 숙소체크아웃 – 반나절투어 – 공항이동 
  5. 어린 자녀를 동반하여 교통편 이용시, 카시트가 필요하신 분.

무한투어의 특별한 반일투어: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의 장점!

  1. 현지 가이드의 생생한 시드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숙소 체크인 도와드립니다. (호텔/에어비엔비)
  3. 시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카톡 상담으로 편하게 문의하세요.
  4. 합승 없이 바로 출발 가능합니다.

투어 출발장소: 시드니 국제/국내 공항의 Express Pickup zone

출발시간국제선- 항공기 도착 1시간 후. 국내선- 항공기 도착 30분 후. 

준비물: 모자, 썬글라스, 썬크림


동부해안투어 코스 소개

기본코스:

더그라운드 오브 알렉산드리아 -리페루즈 -본다이 -더들리페이지 – 숨겨진 맛집에서 점심 – 비밀포인트 -갭팍

크루즈 연계 코스 (추천!)

공항픽업 – 반일투어 – 캡틴쿡 런치 뷔페  크루즈


1. 라페루즈

미션임파서블2 촬영지로 잘 알려진 라페루즈. 19세기에 만들어진 커스텀 타워 부터 맞은편의 요새 (fortification) 를 산책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맑은날이면 웨딩 촬영하는 커플들도 간혹 보실 수 있습니다.

2. 본다이비치

명실상부한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인 본다이해변을 방문합니다. 멋진 해변을 감상하시면서 긴 비행의 피로를 풀어보시는건 어떨까요? 허리케인그릴, 더 버킷 리스트 등 아주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3. 갭팍 & 왓슨스베이

영화 빠삐용의 마지막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가슴이 탁트이는 넓은 바다와 시드니 시티의 전경도 한번에 보실 수 있어서 일일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관광지 입니다.

4. 더그라운즈오브알렉산드리아

시드니공항 근처에 있는 시드니에서 가장 예쁜 카페 입니다.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로 언제나 많은 인파로 붐비는 곳입니다.

구석에는 작은 동물동장도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핫 플레이스. 

교통이 불편하여 차량으로만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과 함께 시드니 여행을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5. 더들리페이지 

아름다운 시드니 시티의 전경을 한눈에 살펴보실수있으십니다.

시드니 뷰포인트의 전설적인 명소, 이곳은 저희투어를 이용하시지 않으시면

가시기 어려우실 교통편으로 이루어져있어 호주무한투어 여행자들에게 인기만점인 장소 !



주의사항

  • 단독투어이므로 합승없이 바로 출발합니다.
  • 차량 내에서 음료 및 간단한 음식 드실 수 있습니다만 하차 하실 때,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출발하며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수있습니다.
  • 카시트는 저희가 준비합니다. 7세 미만의 아동 동반 시 꼭 말씀해 주세요.
시드니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 소개

시드니 숙소의 check-in 시간은 보통 오후 2시입니다.

공항 터미널을 나오는 아침부터 호텔 check-in 까지의 짜투리 시간을 알차게 활용해, 본다이 비치, 쿠지 비치, 캡팍, 왓슨스 베이 등등 자연 경관이 멋진 비치 투어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이 있으면 투어 출발 전날까지 상담원에게 말씀해 주세요.

 

단독차량투어
탑승 장소 시드니 국제/국내 공항의 Express Pickup zone

자세한 위치는 일정탭 참조 바랍니다.

준비물 모자, 썬글라스, 썬크림, 수영복과 타월 (물에 들어가시는 분들)

 

?주의사항

  • 차량 내에서 음료 및 간단한 음식 드실 수 있습니다만 하차 하실 때,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날씨와 상관없이 출발하며 현지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변경 될수있습니다.
본 여행 상품 포함/미포함 내역
포함 내역여행 중 추가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
  • 차량
미포함 내역여행 동안 별도 지불을 하셔야 합니다.
  • 점심 식사 비용 불포함 / 식사시간은 제공 
  • 취소규정 

환불수수료규정]
–투어일 기준 6~10일전 투어 비용의 50% 취소수수료 부과[월~금 영업일기준]
–투어일 기준 5일전 투어 비용의 100% 취소 수수료 부과[영업일기준]
–극성수기(12,1,2,7,8월 및 설,추석연휴)투어일 기준 7일 전부터 날짜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요청으로 환불시 취급수수료 5%가 공제후,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어 환불됩니다.
–투어일변경 : 1회 변경은 무료, 2회 이상의 경우 건당 $5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당일 취소 / 환불 / 변경 절대 불가
  1. 공항 가이드 미팅

    시드니 공항에서 가이드 미팅 후 바로 동부해안으로 출발합니다.

  2. Botany Bay 라페루즈

    미션임파서블2 촬영지로도 유명한 라 페루즈.

    특이한 모양의 바위 위에서 Bare Island 를 배경으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3. Bondi Beach 본다이 비치

    본다이는 에보리진 말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 소리’라는 뜻으로, 호주에서 아주 유명한 비치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서핑을 하는 서퍼들의 천국이며, 스노클링을 할수 있는 명소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본다이비치에서 쿠지 비치로 이어지는 해안길 산책도 추천합니다.
    (투라무라 비치 해안길)

     

  4. 숙소 숙소

    숙소도착

기본 투어 시간은 4 시간 입니다.

물론 연장 가능합니다.

예약 하실 때 미리 말씀해 주세요.

 

투어시간 연장은 한 시간 당 $50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투어 시작: 공항 픽업존에서 가이드님 미팅 후

투어 종료: 고객님의 숙소

 

숙소가 시티가 아닌 지역의 경우에, 추가 이동시간에 의해서 투어 시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보통 시드니 국제/국내 공항~시티 까지 이동 시간은 40분 입니다.

평균 평점
5/5
김현진
후기 있음 27/09/2018
5/5

공항 픽업으로 시간도 절약하고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셔서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투어후에는 호텔에 내려주기 때문에 공항에서 시티가는 교통비도 절약되었던거 같아요

조영한
후기 있음 11/10/2017
5/5

가족과 함께 멜번 2일, 시드니 4일 일정으로 호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드니에서의 4일 중 첫번째 일정은 호주무한투어사의 상품인 공항픽업+동부해안투어로 했습니다. 호주무한투어 대표님께서 직접 운전해 주시고, 가이드를 해 주셨습니다. 그룹투어에 비해 여행시간 및 코스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 생수 한박스를 선물해 주셨는데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가족이나 단체여행 시 시드니에서의 첫일정인 공항 픽업에서 본다이비치 등 동부해안 투어, 숙소 드랍까지 호주무한투어 알레스 양 대표와 함께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건승하세요.

양윤석
후기 있음 11/10/2017
5/5

안녕하세요 토마스 형 저 기억하시죠? 일본인 여친이랑 여행했던 사람이에요. 비행기가 연착되어 가이드님이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공항내 와이파이가 잘 잡히지 않아서 가이드님이 찾으러 와 주셨어요. 어뜨케 찾았지@_@;; 호텔 체크인 시간이 오후라서 예정대로 동부해안투어를 가기로 했습니다. 추울줄 알았는데 본다이 비치에서 발을 담그고 놀 정도로 아직 따뜻했습니다. 그래도 바다에 들어가기에는 좀 추운감이 있었지만 많은 서퍼들이 서핑을 하고 있었어요. 본다이비치의 맛집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갭팍에서 피시앤칩스를 먹었습니다. 상상이상의 맛이었어요. 이번 시드니 여행은 일정이 빡빡해서 동부해안투어는 생략하려 했는데 가이드님의 적극 추천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 안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사실 특별한 건 없지만,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일상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서 오랜 비행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우리는 본다이비치에서 느긋하게 즐기고 싶었지만, 가이드님이 볼게 너무 많이 남았다며 저희 반 강제로 차에 태워 다음 장소로….. ㅋㅋ 외국에서 만나는 기아 카니발 차량으로 편안하게 여행했습니다. (아직 새 차 냄새~) 짐이 많아서 좀 걱정했거든요. 가이드님이 참 친절하셔서 별점 다섯개 드립니다. (약속 지켰어요!!!!)

후기를 남겨 주세요